본문 바로가기

음식점/서울

장지역 더 플레이스! 폭탄 피자가 시그니처지만!! 마르게리따 피자 먹은 리뷰

반응형

 

 

 

 

'블랙 모찌볼', '폭탄 피자' 음식이 시그니처인 이탈리안 레스토랑이에요!

판교점 쇼핑,영등포 타임스퀘어점, 코엑스점에서도 만날수 있지만

 

오늘은 8호선 장지역에 있는 더 플레이스(The Place) 송파파크하비오점을 갔다왔어요!

왜냐면!! 가든파이브에서 가깝고 메인 메뉴 주문시 마리게리따가 무료인!!

이벤트가 있어서 자연스레 이끌려갔어요 ㅋㅋ

 

 

 

정면 입구 샷

 

 

 

 

더 플레이스 시크니처 폭탄 피자(Bomba Pizza)

 

이번에 방문 했을 땐 마르게리따 피자를 먹어야하기 때문에 시그니처 피자인 폭탄피자는

다음 기회에 먹는걸로 합니다.

옆에서 폭탄 피자 주문해서 먹는 걸 봤는데 안에 견과류도 많고 맛있어 보이더라구요

근데 견과류 좋아하시는 분들은 드셔보세요~!

 

 

할인 행사 게시물
더 플레이스 평일 런치 메뉴

 

입구에 있는 체온 측정기

 

이 망할 코로나... 언제쯤 사라질지...

마스크 쓰고 다니는 것도 지긋지긋해요!!

 

요즘엔 다시 사랑제일교회 인지 뭔지 그 사람들 때문에

잠잠해지던 코로나가 재점화 되서 너무 화가 나네요!

 

하루 빨리 백신이 개발되서 다시 예전처럼

마음편히 돌아다닐수 있으면 좋겠어요!!

매일 집에서만 먹을 수는 없잖아요?!

 

더 플레이스 송파파크하비오점 내부 인테리어

 

 

내부 인테리어는 깔끔하고 화려합니다~!

 

그리고 메뉴는 특이하게 테블릿으로 볼 수 있더라구요!

 

 

탭으로 볼 수 있는 더 플레이스 메뉴 어플리케이션

 

 

메뉴가 정말 다양했는데

저희는 시즈널 스프(머쉬룸 스프), 치킨 스테이크 리조또,

마르게리따 피자, 돌체 그레이프 음료를 주문해서 먹었어요

 

 

 

바게뜨 빵과 함께 먹는 시즈널 스프(머쉬룸 스프)

 

저도 머쉬룸 스프를 좋아하는데 맛이 진해서 더 맘에 들었어요

같이 간 라쿠니도 정말 맛있다고 극찬을 하더라구요 ㅋㅋ

 

 

치킨 스테이크 리조또

 

 

치킨 스테이크 리조또는 치킨 스테이크도 맛있고 리조또도 맛있는데!!!

그런데!! 그런데에!! 이상하게 저는 같이 먹으면 맛이 따로 노는 느낌이여서

같이 안먹고 따로 따로 먹었어요 ㅎㅎ 맛 없는게 아니라 각각 따로 먹어야

더 맛있는 느낌적인 느낌?!

 

 

 

 

마르게리따 피자

 

모짜렐라 치즈랑 바질 그리고 토마토 소스까지

재료는 단순하지만 맛은 아주 좋답니다 ㅋㅋ

행사로 무료로 먹었던 피자라 더 맛있었던 것 같아요!

 

 

 

돌체 그레이프(적포도 에이드) 음료

 

생각하는 그대로입니다

달달 시큼한 포도맛에 탄산까지~! 크으~

말이 더 필요 없죠!

 

리조또와 피자로 느끼해진 입을

달달 시큼하게 싹 씻겨져서 나가요~

반응형

'음식점 > 서울' 카테고리의 다른 글

서울숲 베트남 음식점 반세오 맛집 웨이팅 필수!  (0) 2020.07.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