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서울

암사역 워커스 커피 로스터스 랩 카페(feat.연구실 분위기 로스팅 커피 카페)

반응형

 

오늘은 어떤 카페를 가볼까 찾아보다가

연구실 분위기가 나는 천호동 카페를 발견해서 가봤어요

암사역과 천호역 사이에 위치해있는데

저처럼 지하철 이용하시는 분은 암사역 2번 출구에서 걸어가시는 게 더 가까울 거예요!

 

 

blog.naver.com/workerscoffee/221973232449

 

로스팅 중

​#로스팅#스트롱홀드#케냐AA​

blog.naver.com

워커스 커피로스터스 랩 공식 블로그에 있는 로스팅 동영상인데

연구실 느낌 팍팍 나죠?

 

 

ROASTERS & LAB 입구 사진

 

 

입구에서부터 매장 내부까지 대부분 메탈 재질의 인테리어로 되어있어서

연구실 느낌이 많이 나네요!

 

 

 

매장 홀 쪽 내부 사진
장식용 컵인들인것 같아요

 

카운터 사진

 

내부 인테리어 사진

 

내부 벽면 인테리어
모래에 파묻힌 우디~!!

토이 스토리의 주인공 우디와 군인 레고 장식이 귀엽네요!

 

창밖이 보이는 자리

 

메뉴판

 

워커스 라떼랑 바닐라 라떼 중에서 고민했는데

워커스 라떼는 고소한 맛이라고 그래서 전 달달한걸 좋아하기 때문에 바닐라 라떼를 골랐구요

여친은 단짠단짠의 정석 솔트 카라멜 라떼를 골랐어요!

 

그리고 벨기에 리에주 와플을 2개를 추가로 시켰어요

하나는 생그림 토핑으로 하고

나머지 하나는 시나몬 애플잼 토핑으로 둘 다 주문했어요!

ㅋㅋㅋㅋㅋ

 

 

생크림 올린 와플과 솔트 카라멜 라떼

 

와플이 일반 와플보단 단단한 느낌이라서

칼로 작게 한입 크기로 잘라서 먹었는데 맛있었어요!

 

솔트 카라멜 라떼는 맛이 단짠단짠한 맛 중에서

짠맛이 좀 약했다고 하더라구요

좀 더 짭조름한 맛을 기대했다면 소금을 좀 더 넣어달라구

요청해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시나몬 애플잼 토핑을 올린 와플

 

애플 잼 맛이 정말 찐해서 맛있어요!

사과 잼 맛을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강추!

 

 

 

바닐라 라떼 먹기 전과 먹은 후 사진

 

연구실에서 사용하는 것처럼 굉장히 심플하게 생긴 커피잔!

 

처음 받았을 때 다 이렇게 생긴 잔에 나오는 줄 알았는데

다른 손님이 시킨 음료수를 보니까 되게 예쁘게 생긴 잔?에 담겨있더라고요

사진을 못 찍어서 아쉬운...

 

다음에 또 방문하면 다른 음료도 시켜먹어 봐야겠어요!!

 

 

반응형